초반부터 박명수가 뭐라고 심술부리든 짜증내든 화내도 그냥 웃으면서 받아치더라 화낼때 쫄면 재미없는데 웃어서 분위기가 재밌었음
잡담 ㅍㅁ 할명수가 좋았던건 제작진이 뭘해도 웃어넘기는거
3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반부터 박명수가 뭐라고 심술부리든 짜증내든 화내도 그냥 웃으면서 받아치더라 화낼때 쫄면 재미없는데 웃어서 분위기가 재밌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