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은 항상 입장이 똑같음 무도 관련 별로 안하고 싶어하는데 예전에 정준하 유투브 나왔을때도 할명수때도 너무 연락 많이 해서 질려서 나왔다는 얘기 계속 했거든ㅋㅋㅋ 농담반 진담반이었겠지만 이제 그만 부를때도 됐다고 생각함
잡담 근데 박명수 정준하랑 아직 연락하는건 맞는데 저런 유툽에 나올때까지 겁나 쪼으는것도 맞음
20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