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박명수 정준하랑 아직 연락하는건 맞는데 저런 유툽에 나올때까지 겁나 쪼으는것도 맞음
208 3
2026.06.22 15:50
208 3

정형돈은 항상 입장이 똑같음 무도 관련 별로 안하고 싶어하는데 예전에 정준하 유투브 나왔을때도 할명수때도 너무 연락 많이 해서 질려서 나왔다는 얘기 계속 했거든ㅋㅋㅋ 농담반 진담반이었겠지만 이제 그만 부를때도 됐다고 생각함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7 06.21 23,1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8,591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354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09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1,244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39,49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8,2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25921 잡담 걍 이 모든 상황이 꿈같음 17:25 1
30925920 잡담 근데 갠적으로 병크멤 있어도 배척멤 되는건 진짜 아닌거 같더라 17:25 9
30925919 잡담 둘이 안친한데 친한척하고 이걸 예리한 나만 알고있음 <- 17:25 6
30925918 잡담 친한척이아니라 친한거지 ㅠㅜ 그걸 척으로 보면 병원가야되는상태임 17:25 3
30925917 잡담 내돌 숙소 룸메로 ㅈㄹ났던 거 생각나네 2 17:24 81
30925916 잡담 솔직히 현실에서도 외면받을 정도의 병크 아니고서는 17:24 15
30925915 잡담 막말로 병크멤이 탈퇴안한 상태라면 거기다대고 안친하게 거리감두고 티내고 그럼 그게 더 팀 분위기 지랄내는거지 ㅋㅋㅋㅋ 17:24 7
30925914 잡담 오히려 올팬이아니고 최애만 바라보면 병크멤 1 17:24 28
30925913 잡담 너네 헤밍웨이 얼굴 알았음....? 1 17:24 31
30925912 잡담 새삼스럽지만 케톡은 글 하나로 플 진짜 잘타는듯 1 17:24 18
30925911 잡담 난 병크멤과 친분갈리하는 정병들이 짜증나는거지 같그룹 병크멤이랑 내최애의 친분을 신경써본적 없음 17:24 16
30925910 잡담 무슨 플임?? 4 17:23 151
30925909 잡담 난 걍 병크멤 생기는순간부터 걍 티비예능에 대입하고 봄 17:23 29
30925908 잡담 2세대때는 최애가 몰이멤인걸 즐겼던 것 같은데 1 17:23 33
30925907 잡담 애초에 병크멤 무시할거였으면 탈퇴시켰겠지 1 17:23 27
30925906 잡담 1~3세대 돌들은 라이브 못하는 돌 찾는 게 쉬운 듯ㅋㅋㅋㅋㅋㅋㅋ 6 17:23 68
30925905 잡담 오히려 병크멤한테 헤이트 쏟을 정도의 관심도 안생기던데 17:23 12
30925904 잡담 근데 병크멤이 병크쳤다고 그룹내에서 아무도 상대안하는건 뫄뫄그룹 왕따설 기사뜨는거 아니냐고ㅋㅋㅋㅋ 17:23 15
30925903 잡담 아니 진짜 만약 친한척이라고 해도 어쩔건디 ㅠㅋㅋㅋ 17:23 22
30925902 잡담 근데 검색해보니까 메가랑 더벤티는 모델료 50퍼를 점주들한테 분담시킨다는데 17:23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