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안먹었다는게 아니라 대체로 호감이고 인기도 많은 연예인이 욕도 먹고 그랬다는거지 이미지 나빴던적이 없음 차라리 그런쪽은 무도 내에서 정준하 길이었지
잡담 아니 지금 플도 공감 안되는게 그때당시도 박명수는 기본적으로 호감이미지였음
207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욕 안먹었다는게 아니라 대체로 호감이고 인기도 많은 연예인이 욕도 먹고 그랬다는거지 이미지 나빴던적이 없음 차라리 그런쪽은 무도 내에서 정준하 길이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