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시청자여도 그 시절에도 과하다 느낀 사람들 많았는데 지금 생각하면 더 미친사람들(n) 이엇음ㅋㅋㅋㅋㅋ
잡담 현대기준으로 판단할거면 무도시청자들부터 다시 이야기해야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같은 시청자여도 그 시절에도 과하다 느낀 사람들 많았는데 지금 생각하면 더 미친사람들(n) 이엇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