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때도 멤버들이 욕을 너무 많이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그 판을 대놓고 깔아 줄때도 있다고 생각했거든 대중들은 대중대로 그대로 다 반응해주고ㅇㅇ
잡담 무도 멤버들은 멤버들끼리 알아서 할 일이고 제작진들은 출연진들을 좀 보호 안해준다는 생각은 가끔 했었음
7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그때도 멤버들이 욕을 너무 많이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그 판을 대놓고 깔아 줄때도 있다고 생각했거든 대중들은 대중대로 그대로 다 반응해주고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