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는 진짜 사랑도 받았지만 욕도 무지막지하게 많이 먹어서 난 진짜 안하는 이유 알겠던데
지금이야 다들 좋은 기억만 하고 추팔하지만
진짜 사소한걸로 이정도로 예능이 까인다고? (물론 잘못한거도 있긴해도 )
진짜 출연자고 제작진이고 한거이상으로 욕많이 먹었다고 생각함 진짜로
무도는 진짜 사랑도 받았지만 욕도 무지막지하게 많이 먹어서 난 진짜 안하는 이유 알겠던데
지금이야 다들 좋은 기억만 하고 추팔하지만
진짜 사소한걸로 이정도로 예능이 까인다고? (물론 잘못한거도 있긴해도 )
진짜 출연자고 제작진이고 한거이상으로 욕많이 먹었다고 생각함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