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중에서 나간게 박명수랑 정준하랑 뭐 하는 거 뿐인데 진짜 안 좋겠냐고 사이가..지금 뜬거 말고도 전에도 같이 방송한거 하와수 뿐이었음
잡담 솔직히 정형돈 무도 나간후 무도멤버들이랑 방송 잘 안하는데
873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중에서 나간게 박명수랑 정준하랑 뭐 하는 거 뿐인데 진짜 안 좋겠냐고 사이가..지금 뜬거 말고도 전에도 같이 방송한거 하와수 뿐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