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그 길다란 댓글들 한중간으로 돌아가져서 다른글을 클릭하거나 다른카테로 가려면 위로든 밑으로든 무한 스크롤해야하는..다른 사이트들은 뒤로가기 누르면 무조건 글 리스트로 돌아가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