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끼끼 같을 줄 알았는데 주훈이 대충 자기 수영못한다는 얘기하고있으니까 건호 : 내가 구해줄게 여유있으면(ㅅㅂ) 주훈 : ㅇㅋ 없으면 두고가고 ㅇㅇ 어케든 되겠지 이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