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이인이 있나 싶었는데 그럼 도훈이 (TWS)붙여야될것같고 신유같은 멤은 그냥 신유여도 될것같은데
잡담 왜 투어스 갠멤독방에 다른멤버들은 다 (TWS)붙어있는데 도훈만 그냥 도훈일까
412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동명이인이 있나 싶었는데 그럼 도훈이 (TWS)붙여야될것같고 신유같은 멤은 그냥 신유여도 될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