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였음 다들 누굴 봐도 그냥 오~ 하고 마는데 동기한테 다 후기 물어봄 어땠냐고ㅋㅋㅋㅋ 신기해...
잡담 나 회사 가로수길이라 회사 사람들 연예인 다들 자주 보는데 제일 신기했던 게
1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봉준호였음 다들 누굴 봐도 그냥 오~ 하고 마는데 동기한테 다 후기 물어봄 어땠냐고ㅋㅋㅋㅋ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