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가 사람 상대하는 일해서 인사 잘하고 다니는데
길에서 지나가다 마주쳤는데 너무 아는 얼굴이라
반사적으로 어머 안녕하세요~ 하고 지나가는데
생각해보니까 내돌 매니저더라ㅜ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