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잘 덧나긴 하는데 이뻐보일라고 링으로 피어싱 다 통일시키려 했다가 완전 덧남ㅠㅠ다시 스터드로 바꾸니까 괜찮아졌는데 하ㅠㅠㅠㅠ시간 되돌린다면 절대 귓바퀴 안뚫을 것돈아까워서 킵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