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생리를 안했으면 여름이 이정도로 싫진 않았을듯 찝찝하고 냄새도 더 나는거같고 돌아버림
통증 가라앉히는게 핫팩 찜질인것도 최악이야 배 따뜻하게 하는거 겨울엔 오히려좋아 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