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자국 떨어져서 보면 내가 그렇게 집착할일들이 아닌데 뭔 자기 인생이 걸린것처럼 과몰입해서 흥분하고 화내고 집착하고......그게 문제임
잡담 덕질하다 정병이 오는 이유는 그냥 다 재껴놓고 과몰입을 해서라
4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발자국 떨어져서 보면 내가 그렇게 집착할일들이 아닌데 뭔 자기 인생이 걸린것처럼 과몰입해서 흥분하고 화내고 집착하고......그게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