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nn년동안 챌린지 하나도 안주지만 무대구석이든 자컨이든 비하인드에서든 지들끼리 깔깔대고 투닥토닥하고 있어서 행복
잡담 회사가 안밀어도 지들끼리 떡밥 공장돌리는 조합 좋아해서 좋음
18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회사는 nn년동안 챌린지 하나도 안주지만 무대구석이든 자컨이든 비하인드에서든 지들끼리 깔깔대고 투닥토닥하고 있어서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