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망상이 심하네 했는데 굿즈를 인기멤들만 붙이면 비인기멤들은 안 팔려서 인기멤+비인기멤 조합으로 많이 판다는걸 듣고 오..그럴수도 있긴 하겠다 싶었음
잡담 내돌은 팬덤에서 인기멤 둘을 안 붙여준다고 불만이 많아서
24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피해망상이 심하네 했는데 굿즈를 인기멤들만 붙이면 비인기멤들은 안 팔려서 인기멤+비인기멤 조합으로 많이 판다는걸 듣고 오..그럴수도 있긴 하겠다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