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추천받았는데 안먹어본 재료 위주로 넣어봤는데 감자 진짜 맛있다 ㅋㅋ 텁텁해질까 걱정했는데 아니었다. 옥수수면도 추천하길래 넣어봤는데 맛있어! 근데 여기만 그런가 너무 족금 준다 ㅡㅡ 후룩 하니까 없어잉 아쉽다 쩝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