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발 10년전에 수술한지 한달만에 재발해서 그냥 달고 살았는데 그냥 저냥 살다가 요즘 좀 힘들어졌는데 이제 피나.... 병원 가야겟지 ....?............하 시발 또 내가 칼을 싸야한다고
잡담 나 원래 치핵 있긴했는데 피나네
17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ㅅ발 10년전에 수술한지 한달만에 재발해서 그냥 달고 살았는데 그냥 저냥 살다가 요즘 좀 힘들어졌는데 이제 피나.... 병원 가야겟지 ....?............하 시발 또 내가 칼을 싸야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