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ad ae 조합 뜨면 다 귀엽다 멋있다 하면서 ab만 뜨면 왜 이조합만주냐 회사픽이다 개인으로줘라 ㅈㄹㅈㄹ을.. 지겨워죽겠음
잡담 a멤 팬들이 b멤을 너무 싫어해
31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ac ad ae 조합 뜨면 다 귀엽다 멋있다 하면서 ab만 뜨면 왜 이조합만주냐 회사픽이다 개인으로줘라 ㅈㄹㅈㄹ을.. 지겨워죽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