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재밌을려고 노력하면 더 재미없어... 서로 프로필 써주기 이런거 하는데 웃기려고 하고 제대로 쓰질 않음ㅠㅠㅠㅠㅠㅜ노잼이어도 진짜 얘기가 듣고싶은건데 이러면 자기들이 재미없으니까 그런거겟지
잡담 ㅍㅁ 멤버들이 재밋어야 한다는 강박을 좀 버렸으면 좋겠다
11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직히 재밌을려고 노력하면 더 재미없어... 서로 프로필 써주기 이런거 하는데 웃기려고 하고 제대로 쓰질 않음ㅠㅠㅠㅠㅠㅜ노잼이어도 진짜 얘기가 듣고싶은건데 이러면 자기들이 재미없으니까 그런거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