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빤 아니고 시그 말고도 공식 박스까지 몇박스는 되는데 싹다 버릴까... 나중에 후회하려나 원래 물건 잘 못버림 근데 추팔로 갖고있기엔 공간차지 개오져 ㅁㅊ
잡담 내돌 몇년 지난 시그 박스 버린다 만다
6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탈빤 아니고 시그 말고도 공식 박스까지 몇박스는 되는데 싹다 버릴까... 나중에 후회하려나 원래 물건 잘 못버림 근데 추팔로 갖고있기엔 공간차지 개오져 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