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정상적인 애들도 있겠지만...판에 유입 없고 오래되서 고이면 유입 많은 판이랑은 다른 의미로 제정신 아닌 애들 비율이 느는 거 같음......결국 어느정도 적당히 환기되고 순환되어야 적당히 판이 여유로워지는 느낌...
잡담 ㅍㅁ요즘 느꼈는데 이러나 저러나 판 오래되서 고이면 대체로 제정신 아닌 비율 늘어나는 거 같음
4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