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랑 B가 붙어다니고 팬들도 다 아는데 A랑 C 조합을 미는 애들이 댓글에 C가 제일 좋은가봐 이런거 써두고
ㅈㄴ 눈새구나 싶은데 단체로 저러고 있을때 ㅈㄴ 이마 치게됨
심지어 내가 그 C 팬일때 제발 닥치고 있으라고 빌게됨
A랑 B가 붙어다니고 팬들도 다 아는데 A랑 C 조합을 미는 애들이 댓글에 C가 제일 좋은가봐 이런거 써두고
ㅈㄴ 눈새구나 싶은데 단체로 저러고 있을때 ㅈㄴ 이마 치게됨
심지어 내가 그 C 팬일때 제발 닥치고 있으라고 빌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