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없애고 나온 침착맨 버거 비싸기만 하고 더 맛없어 ㅅㅂ 그돈이면 치킨버거를 왜 롯데리아에서 먹음 맘터가서 싸이버거먹지
잡담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 없앤거 개열받음
3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티렉스 없애고 나온 침착맨 버거 비싸기만 하고 더 맛없어 ㅅㅂ 그돈이면 치킨버거를 왜 롯데리아에서 먹음 맘터가서 싸이버거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