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친 사귀는게 힘들어서 커뮤에서 덕질하는 편이라... 커뮤언급도 낮은게 재미는 없음 근데 그만큼 정병도 없고 개인팬들끼리 기싸움도 없음
잡담 커뮤에 팬 많이 없는 올팬판 잡았는데 덕질하는게 존나 슴슴하지만 스트레스 안받음
2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트친 사귀는게 힘들어서 커뮤에서 덕질하는 편이라... 커뮤언급도 낮은게 재미는 없음 근데 그만큼 정병도 없고 개인팬들끼리 기싸움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