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입했을수도 있지!!
억지로 안 붙여놨을수도 있지
그런생각 들 수 있음 당연함
근데 진짜 그랬다해도 거기에 대해 너무 깊생하면 정병되는듯...
좋아하는 조합이 자꾸 떨어져도 한팀이니 언젠가 붙겠거니 해야지 왜 안주지 왜왜왜왜?일부러이러는것같은데? 이러면 정병오는듯
쿠션깔았는데도불구하고 반박시 덬 말이 다 맞음
진짜 개입했을수도 있지!!
억지로 안 붙여놨을수도 있지
그런생각 들 수 있음 당연함
근데 진짜 그랬다해도 거기에 대해 너무 깊생하면 정병되는듯...
좋아하는 조합이 자꾸 떨어져도 한팀이니 언젠가 붙겠거니 해야지 왜 안주지 왜왜왜왜?일부러이러는것같은데? 이러면 정병오는듯
쿠션깔았는데도불구하고 반박시 덬 말이 다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