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입력을 1번 부터 총 100문제를 내가 쓴 답을 직접 넣어서 자동 채점하는 방식이거든 근데 진짜 정성스럽게 답 비켜나게 써서 0점, 0점, 0점, 0점, 0점 이렇게 해놓고 막판에 원래 점수로 수정하고 이러는 애들 은근 있음....진짜 다들 절박하게 확인하는데 인성 레전드다
잡담 어딜가나 음침한 사람들 많네...공무원 합격예측 서비스 점수 입력 일부러 0점으로 입력하고 그럼...
9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