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에 빅테크 기업들 데이터센터 존나 지었다가 전력부족해서 일반인 사는 지역도 수시로 정전되고 전기료도 올랐대 그래서 아일랜드 정부도 조치 취하는거 같던데 우리나라는 이제 막 들어오는거 같은데 걱정됨.. 미국도 소음문제로 수시로 시위하던디
잡담 데이터센터 저거 안지었으면 좋겠다
33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일랜드에 빅테크 기업들 데이터센터 존나 지었다가 전력부족해서 일반인 사는 지역도 수시로 정전되고 전기료도 올랐대 그래서 아일랜드 정부도 조치 취하는거 같던데 우리나라는 이제 막 들어오는거 같은데 걱정됨.. 미국도 소음문제로 수시로 시위하던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