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개뻘글이긴한데 댓글이 진짜 하나도 안달리면 내 글이 그렇게 댓글달기 애매한가 노잼인가 싶어서 걍 지움ㅠㅠㅠㅠㅠ
잡담 ㄴㄷ 댓글하나도 안달린 글 하루뒤에 조용히 지우는데..ㅋㅋㅋ
13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통 개뻘글이긴한데 댓글이 진짜 하나도 안달리면 내 글이 그렇게 댓글달기 애매한가 노잼인가 싶어서 걍 지움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