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왕은 다 퍼주니까 말모 충성도 찐사라고 봄 그래서 습심이랑 이의부? ㄹㅇ 대박.... 사랑같은 우정도 사랑이라봐서 고양이도 유희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막판에 보니까 ㅈㄴ 애증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