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주말에 체조 갔다왔는데 걍 다 콘서트 보러가는 사람이고 시위쪽엔 나이든 사람들이 더 많아 보이던데 굳이 공연 보러 갔다가 끝나면 시위하러 가요~ 이러는 젊은 여자 한명 인터뷰해서 다 그런거처럼 내보내더라 존나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