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성 경찰청장 직무대행은 오늘 기자간담회에서 "체육회 측에서 출입을 요청해오면 대화경찰과 형사들을 다수 배치해 설득과 경고 작업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6934?sid=102
체육회도 2찍 많아서 아직도 요청 안한듯 오늘 기산데도 요청하면이라고 뜨는거보면 한패임
유재성 경찰청장 직무대행은 오늘 기자간담회에서 "체육회 측에서 출입을 요청해오면 대화경찰과 형사들을 다수 배치해 설득과 경고 작업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6934?sid=102
체육회도 2찍 많아서 아직도 요청 안한듯 오늘 기산데도 요청하면이라고 뜨는거보면 한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