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보면 여긴 엔터업계를 뭐로 생각하는거지 싶긴함ㅋㅋㅋ 엔터업계는 다르다고 나열하는거 보면 걍 여느 사무직이랑 다를바없음
잡담 엔터업계만 야근 많은거 아닌뎈ㅋㅋ
249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가끔 보면 여긴 엔터업계를 뭐로 생각하는거지 싶긴함ㅋㅋㅋ 엔터업계는 다르다고 나열하는거 보면 걍 여느 사무직이랑 다를바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