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는데 ㄷㅅ 솔직히 공략 정보 존나많고 정보글 공지로 아카이빙 다해놓고 질문글 답변도 삭제하는거 없고... 글 지우는건 개인의 자유지 뭔 문제야?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이 바뀜 솔직히 뻘글 말고 질문글 지우는거 자기만 정보얻고 튀는거잖아 ㅡㅡ 나도 그냥 공수치와서 주기적으로 글 밀었다가 내가 질문하거나 답변한거 하나하나 걸러서 글삭할 수 없어서 이제는 걍 내버려둠
잡담 남초 올려치기 아닌데 솔직히 아카이빙 존나잘해놨더라
274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