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하려고 공계 저번달에 파둔거 어제 첨 쓰는데 서치 안되는거같음ㅠ 계정 검색은 되고 어제 알림으로 이제 검색 될거다? 이런 맥락의 글도 떴는데도 아직도 안됨 이거 그래도 풀린다는거겠지..?
잡담 혹시 트위터 새계정 언제쯤 서치벤 풀림?
7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덕질하려고 공계 저번달에 파둔거 어제 첨 쓰는데 서치 안되는거같음ㅠ 계정 검색은 되고 어제 알림으로 이제 검색 될거다? 이런 맥락의 글도 떴는데도 아직도 안됨 이거 그래도 풀린다는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