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직무에서 8년차고 연봉도 많이 받는 편이라 ㅇㅇ.. 엔터는 다시 신입이자너 도전할 엄두도 안나서 걍 어릴때 꿈으로 보고만 있음 ㅋㅋㅋㅋ 몇살이라도 어렸으면 하겠는데
잡담 엔터에서 일하고 싶은 직무가 있긴한데 지금 경력을 버려야하는게 걸림 ㅋㅋㅋ
15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직무에서 8년차고 연봉도 많이 받는 편이라 ㅇㅇ.. 엔터는 다시 신입이자너 도전할 엄두도 안나서 걍 어릴때 꿈으로 보고만 있음 ㅋㅋㅋㅋ 몇살이라도 어렸으면 하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