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자연스럽게 붙어있고 노는게 좋은건데 안붙어있는다고 회사패고 결국 멤버들 눈치보는 지경까지 가면...응...
잡담 나도 멤버들 관계성 좋아하는데 거기에 너무 집착하는 팬들 보면 좀 질리는거같음
15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걍 자연스럽게 붙어있고 노는게 좋은건데 안붙어있는다고 회사패고 결국 멤버들 눈치보는 지경까지 가면...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