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렇다고 국내인기가 없는것도 아님.....
근데 오프만 가면 외국인들 너무 많아서 항상 재미가 없어
그룹은 문제 1도 없고 좋은데 오프 다녀오면 덕심 반감됨 ㅅㅂ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