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주문서 입력이랑 재고 관리 등등 정도인데 친척회사라 이거 경력이 맞긴한가 싶네.. 요몇년 아팠어서 취준이랄게 없었어
잡담 걍 단순직인데(1년 함) 이거도 적는 게 맞지..?
256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주문서 입력이랑 재고 관리 등등 정도인데 친척회사라 이거 경력이 맞긴한가 싶네.. 요몇년 아팠어서 취준이랄게 없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