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쳤을때 화력을 생각하면 너무 아쉬움2년 더해서 돔까지 마무리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그거 하나 아쉽다 ㅠ그지같이 일햇던 건 맞아서 언젠가 각자갈길이야 가는게 낫지만서도여튼 나는 아쉽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