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앨범디자인이랑 너무 비교됨 내돌도 이쁘게 뽑은 컨포에 꾸며진 디자인 보고싶다 문구일러레랑 콜라보하거나 그래픽디자이너가 이쁘게 뽑은 일러스트 그래픽 얼마나 부럽게요..
잡담 아트박스나 알라딘 갔을 때 혼자 내돌 앨범 보고 밤티이러고있음
16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 앨범디자인이랑 너무 비교됨 내돌도 이쁘게 뽑은 컨포에 꾸며진 디자인 보고싶다 문구일러레랑 콜라보하거나 그래픽디자이너가 이쁘게 뽑은 일러스트 그래픽 얼마나 부럽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