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팀 팬인데 B팀 프런트 들어감ㅇㅇ
근데 자연스럽게 A팀 탈덕하게 되더라ㅋㅋㅋㅋㅋㅋ싫어진게 아니라 그냥 관심이 없어짐.....
그렇다고 B팀을 덕질하는건 아닌데 걍 인생응원이 B팀이됨
바로 옆에서 정가는것도 있고 결정적으로 성적따라 보너스 나와서 응원 안할수가 없음
A팀 팬인데 B팀 프런트 들어감ㅇㅇ
근데 자연스럽게 A팀 탈덕하게 되더라ㅋㅋㅋㅋㅋㅋ싫어진게 아니라 그냥 관심이 없어짐.....
그렇다고 B팀을 덕질하는건 아닌데 걍 인생응원이 B팀이됨
바로 옆에서 정가는것도 있고 결정적으로 성적따라 보너스 나와서 응원 안할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