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용으로 시비 처거는거 개짜증나고 걍 팔로우 많아지고 말을 잘 안하게 됨....비계에서 다 챙겨보거나 거기서만 놈ㅋㅋ
잡담 나 네임드고 잠수 잘타는데 뭔 일 있는게 아니고 공계를 걍 잘 안씀ㅋㅋㅋ
13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 인용으로 시비 처거는거 개짜증나고 걍 팔로우 많아지고 말을 잘 안하게 됨....비계에서 다 챙겨보거나 거기서만 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