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양식집 맛있는집이 하도 많아서 그런가 그런곳 다니다가 오랜만에 가니깐 그냥 뭔가 인스턴트 먹는듯한 기분이었음
잡담 오랜만에 주말에 아웃백 갔다왔는데 아웃백도 이제 별로인듯..
14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은 양식집 맛있는집이 하도 많아서 그런가 그런곳 다니다가 오랜만에 가니깐 그냥 뭔가 인스턴트 먹는듯한 기분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