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얘기도 덕질얘기가 아니라 공부얘기나 회사 좆같다는 얘기하는데 그분들은 내 70퍼를 참아주고 30퍼만 알티하거나 하트 눌러줌.. ㅈㄴ웃겨 어떻게 그러지
잡담 공계로 내 일상얘기 70 내돌얘기랑 알티 30 하는데 자꾸 내돌구독계가 붙음
5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상얘기도 덕질얘기가 아니라 공부얘기나 회사 좆같다는 얘기하는데 그분들은 내 70퍼를 참아주고 30퍼만 알티하거나 하트 눌러줌.. ㅈㄴ웃겨 어떻게 그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