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었으면 제일 좋아했을거 같은 멤버가 있는데 외국국적이라 그 이상 좋아하는게 안됨, 그 이상으로 좋아지지가 않더라고
잡담 나는 반대로 국수주의라 아무리 내 취향이어도 국적 다르면 최애는 안되더라
4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국인이었으면 제일 좋아했을거 같은 멤버가 있는데 외국국적이라 그 이상 좋아하는게 안됨, 그 이상으로 좋아지지가 않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