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서바볼때부터 걍 일반 그룹 팔때도 인기 2위멤만 파고 있는데
서바충 시절에는 인기 2위멤들이 인정욕구 있는거 넘 이해갔거든
근데 왜 인기돌이고 2위라도 엄청 인기멤인데 2위멤 팬들도 인정욕구 강한 느낌이 들까
자꾸 기사감 들어서 기분이 이상해
어쩌다보니 서바볼때부터 걍 일반 그룹 팔때도 인기 2위멤만 파고 있는데
서바충 시절에는 인기 2위멤들이 인정욕구 있는거 넘 이해갔거든
근데 왜 인기돌이고 2위라도 엄청 인기멤인데 2위멤 팬들도 인정욕구 강한 느낌이 들까
자꾸 기사감 들어서 기분이 이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