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음방도
첫날 인첵 거지같이해서 둘째날 인첵 인원늘리고 미리 프린팅하고 둘째날 덥다니까 셋째날 선풍기틀어쥬고 에어컨 틀어줌
걍 지금 구멍가게 이슈니까 팬들도 소속사한테 잘하자...이러는 중
있는내에서 다같이 으쌰으쌰 하는 중이니까 좋게봐줘
그리고 갠적으로 원민이 소속사한테 14년째 덕질중인데 원민이 그정도로 능력안되고 그정도로 인성 개빻지는 않음 가끔 짜쳐서글치
첫날 인첵 거지같이해서 둘째날 인첵 인원늘리고 미리 프린팅하고 둘째날 덥다니까 셋째날 선풍기틀어쥬고 에어컨 틀어줌
걍 지금 구멍가게 이슈니까 팬들도 소속사한테 잘하자...이러는 중
있는내에서 다같이 으쌰으쌰 하는 중이니까 좋게봐줘
그리고 갠적으로 원민이 소속사한테 14년째 덕질중인데 원민이 그정도로 능력안되고 그정도로 인성 개빻지는 않음 가끔 짜쳐서글치